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상태바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3.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7(Best Korea Brands 2017)’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17.5% 상승한 9,697억원을 기록했다. 브랜드 순위는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5위로 지난 201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가 처음 발표된 이래 국내 타이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5년 연속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기술을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다.

초고성능 타이어(UHPT; Ultra High Performance Tire) 판매 확대와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 강화, 전 세계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에 대한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 등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완공된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중장기 R&D 전략 실행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Winning Innovation)’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 세계 팬과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혁신적인 상품,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앞서 한국타이어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