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산지구 대성베르힐 분양
상태바
광주 용산지구 대성베르힐 분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2.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광주 = 이준희 기자]

대성건설은 2월24일 광주광역시 동구 용산지구 1-2블럭에서 “용산지구 대성베르힐”을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20층 , 4개동이며 최근 2~3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지역구분 없이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인 59㎡ 단일면적279세대로 구성 되어있다.

단지는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될 예정이며공급세대 모두 중소형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전세대 판상형 및 4bay형태로 설계 되어있어채광 및 내부환기가 매우 뛰어날것으로 보인다.

가장 눈여겨 볼 점은 용산지구 대성베르힐이 8년 장기민간임대아파트의 형태로 공급이 된다는 점인데, 봉선동생활권은 뛰어난 학군 및 잘 형성되어있는 주변 인프라덕분에 광주광역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탐내할만한 입지이지만 그만큼 광주 지역 내에서도 아파트 최고시세를 자랑하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담으로 쉽사리 이주 할 수 없는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봉선지구에 최인접 한 용산지구 대성베르힐은 8년장기민간임대 아파트의 형태로 공급을 하기 때문에 이주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한층 떨어트릴 수 있으며 기존에 저소득층을 주요 대상으로 했던 공공임대주택과는 달리 수준 높은 품질과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8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함으로써 중산층의 주거고민을 해소해 줄 상품이라고 할수있다.

또한 공공임대주택을 받기위해선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여부 등 여러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해서 공급받기 쉽지 않지만 용산지구 대성베르힐은 지역거주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 할 수 있다 시공 또한 신용등급A+의 믿을만한 건설사인대성건설이 시공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주택 전시관은 광주 광역시 동구 독립로 218번길에 위치 해있으며 2월 24일 개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