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17주년기념 기획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17주년기념 기획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02.23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그랜드오픈 17주년을 맞아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17주년기념 기획전을 준비했다.

우선 7층에서는 그랜드오픈 17주년 기념 골프페어 행사를 3월2일까지 진행한다.

골프 상품군에서 15만원이상 구매시 볼빅 비비드 컬러볼을 증정하고, 휠라골프/슈페리어/잭니클라우스 브랜드 10% 할인혜택을 비롯 울시/휠라골프/엘로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웨어 이월특가전이 진행되 다가오는 봄 골프 라운딩을 즐길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층별 행사장에서는 그랜드오픈 17주년 축하 기획전이 열린다. 

1층 에트로 매장에서는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핸드백 38만원~91만원, 스카프 16만원~22만원, 의류 18만원~91만원에 판매되고, 5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앤디앤뎁 이월상품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대전과, 나이키/아디다스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우선 웨딩페어 기간중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0.60.100.200만원이상 구매시 7% 갤러리아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과 함께 록시땅 어메니티 4종과 더플라자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및 웨딩 페이셜 패키지 15% 할인 혜택이 담긴 “더 플라자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또한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 후 10만원이상 첫 구매시에는 이솝 허니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장에서는 이태리 가구 나뚜찌에디션 전시 상품전, 저스트홈/알레르망 봄 침구 특집전, 그리고 포트메리온 특가 상품전과 퀸센스/삼미/젠한국 브랜드가 참여한 국내 주방 식기 상품전이 열린다.

아울러 봄맞이 상품전도 함께 진행된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스파오 봄 상품 특가전과, 밀레/라푸마/네파/노스페이스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봄 나들이 상품전이 열리고,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온앤온/톰보이 브랜드가 선보이는 새내기 봄패션 제안전과, 코데즈이너웨어 봄맞이 상품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