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2.2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대표이사 최창희)는 23일 저녁 임직원 및 가족,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전지사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설립 이후 안정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 및 가족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전문공연단의 오카리나 및 합창공연을 비롯 한국타이어 사원으로 구성된 공연팀의 트럼펫 연주와 노래공연,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임직원 및 가족의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김미영(여, 31) 사원은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취업의 기회가 쉽지 않았는데 가족들과 함께 내가 일할 수 있는 회사에서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최창희 대표는 “임직원 및 가족의 행복이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의 성장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의 임직원 및 가족 모두가 행복한 일터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는 한국타이어가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를 포함한 우리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4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