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2016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참여
상태바
골프존유원그룹, ‘2016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참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11.1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유원그룹(회장 김영찬)은 15일 오전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진행된 ‘2016 유성구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장 나눔 활동은 골프존유원그룹이 대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유성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정수 위원장)과 유성구 행복네트워크 (이영현 상임대표)가 주최한 것으로 대전 지역의 30개 기업 및 단체가 함께 했다. 김치는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 1200세대에게 12킬로씩 전달된다.

이번 행사에는 그룹의 ‘나눔과 배려’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골프존네트웍스 신종성 대표와 골프존유원그룹 임직원 100여 명이 동참했다.

김장 나눔에 참여한 골프존네트웍스 신종성 대표는 “무엇보다 대전지역에서 근무하는 그룹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참여한 점이 뜻 깊다”라며 “오늘 우리가 만든 김장 김치가 겨울을 지내시는 어르신 분들과 이웃분들께 미약하나마 작은 힘이 되어 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유원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대전과 서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골프존문화재단에서는 대전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밥차’ 지원, 사랑나눔효큰잔치,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골프존유원그룹 서울에 근무하는 임직원 500여 명이 소외계층에게 쌀과 가래떡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