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km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인기있는 비결은
상태바
5만km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인기있는 비결은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9.1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나노 첨가제로 엔진복원 소음감소 연비상승

〔MBS = 강현준 기자〕1회 주입으로 힘차고 부드럽게 5만km를 주행하는 디지털모리스오일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

▲ 대전시 대덕구 덕암동에 자리한 (주)모리스오일 회사 전경.

(주)모리스오일(대표 오세영)에 따르면 5만km용 디지털모리스오일의 판매가 올해들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 매출 상승과 더불어 신규 고객 수도 지난해보다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는 것이다.

회사측은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이렇게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 다른 엔진오일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명품과 같은 탁월한 품질력을 들고 있다.

먼저 디지털모리스오일에는 니켈 구리 등 첨단 나노성분이 들어 있어 이미 손상된 엔진곳곳에 증착, 새차와 같은 엔진으로 복원시켜 준다.

이 성능때문에 오래된 차일수록 디지털모리스오일로 교환하면 엔진이 달라졌다는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디지털모리스오일 홈페이지(50000.co.kr)에는 이에 대한 사용 고객들의 후기들이 남겨 있는데 송혜정 고객은 "지금까지 10년이상 거래한 정비소인데 정비사 아저씨가 추천해서 넣었는데 느낌이 좋은데요. 아반떼xd인데 사용한지 2천km됐는데 오일비용도 아끼고 역시 믿음이 가네요. 디지털모리스오일 넣고 소음이 확 줄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런 디지털모리스오일의 엔진복원 능력은 다른 고객들이 남긴 후기에도 그대로 묻어나 있다.

1996년식에 13만2,000km를 주행한 엑센트 오토 운전자 조철용 고객은 "저 같은 경우는 소음이 커지는 게 느껴지면 바로 엔진오일을 갈아버리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소리가 나서 디지털모리스오일로 바꿨는데요. 오일을 갈고 나니까 소음이 많이 줄었고요. 연비는 원래 제차가 176km 정도 뛰면 연료게이지가 절반으로 줄었는데 디지털모리스오일로 바꾸고 나서 200km에 반이네요"라고 글을 올렸다.

▲ 디지털모리스오일 4리터용 제품.

또 디지털모리스오일을 사용하면 연비 개선효과도 바로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삼성QM5 디젤 운전자인 이성근고객은 "제 차는 연비가 에어컨을 계속 틀고 다녀도 15km나 나옵니다. 하루는 옆에 탄 친구가 '이차는 무슨 엔진오일을 넣었길래 휘발유차보다 조용하냐'고 말하더군요. 이게 다 디지털모리스오일 덕분입니다. 정말 좋은 엔진오일때문에 환장하겠습니다. 멋진 디지털모리스!!!"라고 사용후기를 올렸다.

이렇듯 디지털모리스오일이 고객들로 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자동차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주기 때문이다.

오세영 (주)모리스오일 대표는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지난 10년동안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것은 바로 우수한 품질력때문이다"며 "중소기업에서 만든 제품도 이렇게 좋다는 것을 고객분들이 인식하고 다른 분들께 소개해 주신 것이 오늘날의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있게  한만큼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 대표는 "디지털모리스오일은 한번 주입으로 5만km를 거뜬하게 주행하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명품오일"이라며 "디지털모리스오일이 세계 최고의 엔진오일이 될 수 있도록 고객분들의 더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