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우체국 고객만족 현장코칭 특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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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 우체국 고객만족 현장코칭 특별교육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9.06 1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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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B 대전 = 강현준 기자〕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지난 8월25일부터 이달 29일까지 대전·충청지역의 우체국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수준 향상을 위한 현장 클리닉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 대전유성우체국에서 시행한 교육 시작 전 고객만족 실천 결의 대회 모습.

이번 현장 클리닉은 우체국 최접점에서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창구직원과 집배원들의 고객응대 실태를 진단하고, 동영상 촬영을 통해 1대1 맞춤형 코칭으로 개선방향을 제시한다.

또 일과 후 전 직원이 집합교육을 통해 고객만족 현재의 수준과 앞으로 중점적으로 실천해야 할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가는 시간도 갖게 된다.

충청체신청은 지난 해 5월 우체국서비스아카데미 개원을 통해 우체국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전문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또 상·하반기 순회교육을 통해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시행하는 등 고객체감 서비스 수준 향상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상진 청장은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주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고, 편안한 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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