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모리스오일은 참 좋은 엔진오일입니다"
상태바
"디지털모리스오일은 참 좋은 엔진오일입니다"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9.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주입 5만km 주행 --- 고객들 "경비절감 엔진보호 효자오일" 극찬

〔MBS 대전 = 강현준 기자〕"디지털모리스오일은 정말 좋은 엔진오일입니다. 이런 엔진오일을 만난 것은 행운입니다"

1회 주입으로 5만km를 힘차고 부드럽게 주행하는 디지털모리스오일에 대해 사용 고객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 5만km를 주행하는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
(주)모리스오일은 1일 디지털모리스오일을 교환하고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들의 글들을 일부 소개하면서 좋은 엔진오일에 대한 감사와 감탄의 글들이 가득하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오일판매 10년동안 수많은 고객분들이 디지털모리스오일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이에 대해 자동차가 좋아진 경험을 홈페이지 사용후기를 통해 많이 올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런 사용후기들은 처음에는 품질에 대해 반신반의하면 교환을 했지만 자동차를 주행할 수록 나타나는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의 뛰어난 성능에 대만족한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다.

회사측이 소개한 몇몇 사용후기들을 보면 다음과 같다.

▲2010년 8월 22일 드디어 5만km 돌파(248,000Km)했습니다. 24만8,000Km 뛴차 치고는 엔진소음 없고 힘도 아직은 좋습니다. 디지털모리스오일의 마술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오일을 만난 행운으로 안심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신거두 고객)

▲ 여름이건 겨울이건 그냥 시동걸면, 고고싱입니다. 디지탈모리스 엔진오일, 거-참 희안한 오일입니다. (김문기 고객)

▲ 뭐...다양한 의견과 수많은 후기들이 꽉 차 있어 다른 표현은 딱히 생각나지 않는군요. 명쾌히 저의 경험상 후기를 적어보자면 한줄로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가격,성능,시간 모두 고려해본다면 엔진오일은 디지털모리스오일 빼곤 모두 쓰레기다. (박명환 고객)

▲ 지금까지 10년이상거래한 정비소인데 정비사아저씨가 추천해서 넣었는데 느낌이 좋은데요 아반떼xd인데요 사용한지 2,000km됐는데 역시 오일비용도 아끼고 역시 믿음이 가네여. 소음이 확줄었어요.^^(송혜정 고객)

▲ 지금까지 캐**롤 쓰고있다가 디젤 몰고 있는 분들이 좋다고 하기에 큰맘 먹고 구입했는데 처음엔 큰 차이가 없는 듯 했지만 한달 정도 약 900km 주행하는데 아침에 시동 걸때 진동과 소리가 갈 수록 줄어 드는 겁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정말 만족 하고 쓰고 있어요. 지금 사용거리가 3만km로 정도 사용 중입니다. (안영식 고객)

▲ 거두절미하고~! 좋은거 같아요...4~5,000km에서는 그저 다른 합성유 하고 같구나 생각했는데 1만km 뛰니까 확실히 가속력도 좋고 일단 연비가 좋아지는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오일을 확인하니 오일이 줄지 않았고 색깔도 검게 되지도 않고....엔진소리도 좋고....(홍승현 고객)

▲ 2000Km 넘게 달리고부터 소음이 조용해지고 잡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더군요 전 제차가 이렇게 잡소리가 많은차인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고속 영역에서 들리던 음 쇳소리? 같은 소리들이 많이 줄어들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아주 만족하며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아직도 차망가진다고 뭐라고 하는데 이젠 귀에 안들어옵니다. (권혁태 고객)

▲ 디모주입후 1만7000천km 주행중입니다. 항상 부드러운 엔진소리와 치고 잘나가는 나의 애마 모두 다 디지털모리스오일덕분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차가 디지털모리스를 주입해야 할텐데요. (남윤우 고객)

▲ 동기 친구랑 주행거리 100만km 타자하면서 약속했습니다. 이만큼 주행할려면 디지털모리스오일을 사용해야 되지않겠나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애마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달리고 있으니 걱정은 없을것 같네요. 지금 보다 더좋은 디지털모리스를 만들기를 힘써주세요. (이신근 고객)

▲ 벌써 3번 교환하구 1만5,000km정도 탔으니까 총 7만5,000km 정도 주행했네요. 제차는 오일양이 3.3L정도 들어가니까 3만km정도를 기준으로 탔죠. 너무 좋아서 제가 알려준 사람이 한 30명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차를 아는 사람은 바로 엑셀레이터감이 다르다고 하지요. (이재철 고객)

▲ 디지털모리스오일 대단히 훌륭합니다. 제 자동차가 2002년 3월식이니 이제 8년 조금 넘었습니다. 8년이 훌쩍 넘은 디젤차(코란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조용합니다. 워낙 튼튼한 차라 하체도 튼튼하고, 디지털모리스오일 덕분에 엔진 또한 너무나 조용합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그간 내 자동차의 생명인 엔진을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해온 것은 전적으로 디지털모리스오일 덕입니다. 그간 다른 코란도를 운전해볼 기회가 있었는데.........그 차주 불만 토하게 생겼더만요. 뭐랄까 속을 긁어대는 느낌이랄까.......엔진에서 그런 야릇한 소음이 신경을 긁어대서 운전하는데 짜증나더군요. 디지털모리스엔진오일은 아주 멋진, 훌륭한, 명품엔진오일입니다. (전진오 고객)

오세영 (주)모리스오일 대표는 "사용후기들은 고객분들이 직접사용해 보고서 올리는 글들이기 때문에 본인이 체험한 이야기들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며 "디지털모리스오일을 넣고서 차가 많이 좋아졌다는 글들을 읽다보면 오일을 개발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이어 "고객들이 처음에는 5만km주행에 대해서 의심을 많이 했지만 그 이상도 주행하는 분들께서 많은 글들을 올리면서 5만km 주행은 이미 입증을 받았다"며 "좋은 엔진오일을 넣고서 오래도록 좋은 차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