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관저C1블록 예미지 분양신화 계속
상태바
금성백조, 관저C1블록 예미지 분양신화 계속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3.26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금성백조는 1981년 대전에서 창립하여 꾸준히 건설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종합건설사이다.

2014년 전국 시공능력평가 67위, 2년연속 신용등급 A(건설공제조합 신용등급 A, 대한주택보증 기업신용등급 A-, NICE신용평가정보 기업신용평가등급 A-)를 받으며 중견기업으로서 건실한 재무구조와 내실경영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균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택, 건축, 토목, 환경/플랜트, 부동산개발의 포트폴리오를 쌓아왔으며 특히 아파트 브랜드 예미지는 창립 이후 16,000여세대를 공급하였고 매일경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전국 살기좋은아파트 수상에서 총 4회수상(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우수상2회)하였다.

2014년 하반기에는 동탄17블록 예미지아파트가 한경 주거문화대상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예미지 아파트의 프리미엄 또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가 되고 있다. 사실 새 아파트 입주예정자들 및 아파트를 분양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관심은 바로 프리미엄이다.

프리미엄이 얼마나 붙을지에 대한 관심이 제일 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기 있는 지역이나 아파트 브랜드들은 분양계약이 끝나면서 바로 프리미엄이 붙어 전매제한이 풀리는 시기부터 매물이 나오기도 한다.

작년 닥터아파트에서 프리미엄현황 조사에 따르면 금성백조가 분양한 대전 도안신도시 7단지 예미지가 프리미엄 6400만원을 기록하며 전국 5위로 선정된 바 있다. 

금성백조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들은 분양가 대비 큰 폭으로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관저지구에 분양하는 관저C1블록 예미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큰 상황이다

관저C1블록 예미지는 도안대로(예정)개통, 지하철2호선, 발전기술종합연수타운 조성예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크다. 분양문의 1899-0023

한편, 금성백조는 최근 대구 북구에 위치한 대구연경지구 C3블록의 택지지구에 당첨되어 대구지역에 예미지 깃발을 2개 꼽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당첨된 대구 연경지구 C3블록 예미지는 723세대로 계획되었으며 토지이용시기는 2017년 1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