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새로운 감독은 누구? 퀴즈 이벤트
상태바
한화이글스 새로운 감독은 누구? 퀴즈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3.2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야구팬을 설레게 하는 첫 10구단 프로야구 개막이 28일 개막하면서, 유통가에는 프로야구 관련 기념 마케팅이 3월의 봄 꽃 마냥 터트릴 태세다.

특히 프로야구단과 같은 소속사인 유통가들을 중심으로 야구 마케팅은 더욱 활발히 전개된다.

김성근 감독 영입 및 비 시즌 기간 지옥훈련 등 어느 해보다 야구팬의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한화이글스와 같은 소속의 계열사인 갤러리아 백화점은 야구단 연고지인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야구 마케팅을 전개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센터시티, 타임월드의 각 지점별 페이스북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한화이글스의 새로운 감독은 누구인가” 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갤러리아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이번 경품 이벤트는 기간 중 한화이글스 감독의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지점별 5명에게 한화이글스의 스타플레이어 싸인볼과 케이스를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한화이글스의 연고지인 충청지역의 타임월드와 천안 센터시티에서 27일부터 4월 2일까지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 당일 5만원 이상 고객에 한해 구매영수증에 한화이글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작성하여 지점별 사은행사장(타임월드3층, 센터시티 7층)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4월 6일 오전 11시 공개 추첨을 통해 발표하며 지점별 총 9명의 당첨 고객들에게 한화이글스 스타플레이어들의 싸인볼과 유니폼 등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4월 초, 8층 행사장에 “야구용품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를 포함한 국내 대표 4개 구단의 유니폼, 모자, 자켓 등 야구 관련 의류와 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으로 야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