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 직원 친절교육 실시
상태바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 직원 친절교육 실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3.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본부장 정순덕)는 9일 보건교육관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서비스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내부강사 강완석(검진관리부)부장의 “ 고객과 민원사이 ” 라는 주제로 실제 검진고객을 대하면서 생길 수 있는 사례중심으로 직원들 스스로가 고객과 소통하는 친절한 마음가짐을 가져야만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2015년도 지부 경영방침중 3S (Strong,Smile,Speed) 운동의 하나인 Smile정신의 실현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상세하게 설명 잘하고 안내 잘해주는 검진센터로 고객감동서비스 실천과제로 마련되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정순덕 본부장은 "메디체크 맞춤형건강증진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의 새마음가짐과 새자세를 가다듬고자 봄맞이 친절교육을 실시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