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대전 관저5지구 C1블록 예미지 4월초 분양
상태바
금성백조 대전 관저5지구 C1블록 예미지 4월초 분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3.0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금성백조 예미지가 대전 관저지구에 4월초 분양에 들어간다. 

이번에 들어서게 되는 관저예미지는 전용면적 75A㎡ 208가구, 75B㎡ 209가구, 84㎡ 477가구, 95㎡ 100가구 등 모두 994가구의 대형 단지로 조성된다.

관저예미지는 대전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한 남서쪽에 위치하여 서대전IC, 도시철도 2호선(예정) 등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구봉산 북로가 개통되어 도안신도시, 서대전역, 대전시청 등으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며 도시철도 2호선이 개통될 경우 인근 관저역과 진잠역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도보 거리에 초·중·고가 위치하여 최상의 교육여건을 자랑하고 학원시설 역시 밀집하여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또한 관저지구 중심상업시설, 로데오 광장,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건양대학교 병원 등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어 관저지구 내에서도 최적의 입지로 생활/학군/교통을 고루 갖춘 입지도 평가받는다.

관저예미지는 무엇보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대전의 8경 중 하나인 구봉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 관저테니스장과 관저체육공원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저 예미지는 도안신도시와 하나의 도로를 두고 나뉘어져 있어 차후 개발가능성이 높으며 특히 기존의 관저지구 아파트들은 개별난방을 이용하고 있지만 관저 예미지의 경우 도안신도시의 열병합발전소의 열에너지로 난방시설을 계획하여 지역난방을 이용할 예정이다.

관저예미지는 단지 인근 입주 10년 이상 된 아파트들이 약 2만2000여 세대로 30~40대 젊은 부부층이 주로 밀집하여 신규 아파트 공급에 대한 분양 가치가 높고,

또한 신규 주택공급이 부족한 계룡시 일대에서도 관저로의 주거수요가 유입되어 인근 주거 대기수요의 기대가 높다.

관저예미지는 알파룸 옵션을 적용하여(84/95) 풍부한 수납 공간과 넓은 드레스룸, 주방발코니 등을 계획하였으며, 일반 아파트보다 10cm 더 높은 2.4m층고 설계로 개방감과 쾌적함을 향상시켰다.

또한 넉넉한 거실폭과 4Bay(75A/84/95) 평면으로 체감면적을 극대화 하였으며, 남향위주의 전망특화 동 배치로 구봉산과 조화되는 스카이라인, 동간거리 확보는 물론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태양광, 열병합발전소의 지역 난방으로 에너지와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텃밭, 생태연못, 순환산책로, 넉넉한 주차공간, 자전거 도로 등 조경면적 44%를 확보하여 그린 힐링 커뮤니티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문의 :1899-0023 (모델하우스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