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최대 20% 할인대잔치
상태바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최대 20% 할인대잔치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4.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민속주 등 상품 다양…경품 행사도 풍성

▲ 가정의 달을 맞아 우체국쇼핑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충청체신청은 우정사업본부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농수축산물 3,300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우체국쇼핑 상품 할인판매는 정이 넘치는 따뜻한 가정과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일환으로 부모와 선생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부담을 덜도록 했다.

또 할인행사 기간 중 매주 1번씩 4회에 걸쳐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어버이날 꽃배달서비스 이용권, 황남빵, 매실액, 딸기잼, 기장미역 등의 경품을 준다. 매주 경품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뽑아 미니노트북 ‘넷북’을 선물로 준다.

기념일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부부의 날(21일) 등 기념일 전날 5만원 이상 꽃배달을 예약하면 총 30명에게 지리산운상차를 준다.

이밖에 지역별 추천 맛보기 상품 등 ‘내 고향 맛 자랑’ 기획전과 실속먹거리 기획전, 2+1기획전, 꽃배달 기획전 등 테마별 쇼핑전도 마련돼 있다.

주문은 가까운 우체국을 직접 찾거나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서 하면 된다.

한편 우체국쇼핑으로 2011년에 판매할 신규상품을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농수축산물과 수공예품, 전통주(민속주, 농민주) 등의 지역특산물이다.

신청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 후 1년 이상 경과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 제품을 직접 생산하거나, 가공식품 등은 원재료를 모두 국산 원료만 사용해야 한다.

신청된 상품에 대해서는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상품심사 등의 철저하고 투명한 선정과정을 거치고 최종 선정되면 2011년 1월1일부터 우체국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우체국쇼핑 신규 상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및 한국우편사업지원단 홈페이지(www.kovix.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공급업체 소재지 관할 우체국에 하면 된다. /강현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