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경영평가 최우수청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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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 경영평가 최우수청상 수상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4.14 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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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연속 최고경영대상, 고객만족도 우수상 수상
▲ 우승기를 흔드는 모습(변상기 충청체신청 우정사업국장).
충청체신청은 13일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에서 실시된 ‘2009년도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경영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최고경영대상과 고객만족도 우수상을 수상하므로써 전국 최고의 기관으로 평가받았다.

충청체신청에서 수상한 최고경영대상은 전국 8개 체신청의 경영성과를 재무관점과 고객관점, 내부프로세스관점 등 14개 지표별로 평가한 것으로 우정사업본부에서 실시하는 가장 영예로운 시상의 하나다.

이번 시상은 2006년부터 4년 연속 최고경영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더욱 의미가 있는 시상이었다.

우체국에서는 대전유성우체국이 경영대상을 금산우체국이 경영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또 고객만족도 우수상 수상은 고객서비스 수준의 향상 노력과 이용고객만족도 등을 평가한 것으로 충청체신청은 지난 2006년부터 2008년까지 3년 연속 최우수청에 이어 2009년도 우수청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우체국에서는 천안우체국과 홍성우체국이 고객만족 우수관서로 인정을 받았다.

충청체신청장은 “오늘 수상의 영예를 가져다준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고객의 가치를 중심으로 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계속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강현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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