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로,“2010 대충청방문의 해”홍보 앞장
상태바
(주)진로,“2010 대충청방문의 해”홍보 앞장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4.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오전 9시20분, 대전광역시· 충청남도와 (주)진로는 충남도청 소회의실에서“2010 대충청방문의 해”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약체결을 하였다.

대전광역시 김홍갑 행정부시장, 충청남도 이인화 도지사 권한대행, (주)진로 황종규 충청강원영업본부장 등 민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하여 “2010 대충청방문의 해”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상호협력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2010 대충청방문의 해”홍보시안 공동 마련, 진로 참이슬 fresh 5천만병 백라벨 광고, 진로 홍보 포스터 10만매 하단광고, 영상홍보차량을 위한 동영상 송출 홍보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또한 사업성과를 확대하기위하여“실무협의체”도 구성· 운영해 나가기로 하였다.

충청남도 이인화 도지사 권한대행과 대전광역시 김홍갑 부시장은 "진로가 '대충청방문의 해'를 홍보해주기로 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협력 가능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진로 황종규 본부장은 "민ㆍ관이 힘을 합치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충청을 찾아보고 즐길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진로는 충남도 안면도 꽃박람회, 보령머드축제, 백제문화제, 대전시 창조적 글로벌 인재육성 후원 등 충청권과 많은 인연을 맺어 협력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 /강현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