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치과병원 소아치과센터, 새단장 확장 오픈
상태바
선치과병원 소아치과센터, 새단장 확장 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11.2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선치과병원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소아치과센터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단장하고 확장 오픈했다.

이번에 선치과병원 5층에 소아 전용 진료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 소아치과센터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대기실을 대폭 확장하고, 아이들의 정서와 심리적 안성에 초점을 둔 인터리어 및 놀이공간, 도서 등을 갖추었다.

대기실에서는 진료실을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배려해 보호자와 아이들이 분리 상태에서의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치과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아이들의 진정치료를 위한 웃음가스 치료실과 소아 수면실을 두어 수면치료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산과 세균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할 수 있는 불소도포 충치예방 치료, 소아때부터 체계적인 구강관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구강점진 서비스도 제공한다. 맞벌이 부모를 위한 주말 진료도 확대하여 한 달에 한번 운영했던 토요일 진료를 매주 확대 운영한다.

선경훈 원장은 “병원을 찾는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추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선치과병원은 1일만에 임플란트 등의 보철 치과치료가 가능한 디지털 캐드캠(CAD/CAM)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레이져, 초음파 큐렛 등의 특수장비를 갖추고 덴탈스파(Dental Spa) 구강 토탈케어 시스템을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