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만족 향상 위한 핵심인력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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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 고객만족 향상 위한 핵심인력 교육
  • 강현준 기자
  • 승인 2010.03.08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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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CS역량 강화교육으로 고객만족 수준 높여
▲ 우체국 CS핵심인력에 대한 역량 강화교육 모습.
충청체신청은 5일 우체국서비스아카데미에서 CS향상을 주도해 나갈 우체국 핵심인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역량을 강화하는 특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체신청과 우체국 CS전문강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날 교육은 외부 전문강사와 함께 우체국 이미지변화의 중요성과 가치를 찾아보고 CS리더로써 이미지를 진단하고 파워맵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변상기 충청체신청 우정사업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만들어진 우체국의 이미지맵을 우체국 현장에 전파해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는데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충청체신청은 2010년을 고객만족을 위해 새롭게 비상하는 해로 삼아 “飛上·POSTINNO 2010” 슬로건을 선포하고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혁신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강현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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