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둔산경찰, 미성년자 고용 성매매알선 업주 구속
상태바
대전둔산경찰, 미성년자 고용 성매매알선 업주 구속
  • 한상욱 기자
  • 승인 2014.10.26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한상욱 기자]

대전둔산경찰서(서장 오용대)는 지난 1일 유성구 봉명동 소재 E오피스텔에서 미성년자인 B양(여,19세)를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 A씨등 8명을 검거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주인 A씨는 성매매알선책(일명:실장) 2명과 미성년자B양을 포함해 성매매여성 약 20여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했으며, 특히 A씨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 유성구 봉명동 일대 3개소의 오피스텔에 각각 3~4개의 방을 임대하고 옮겨 다니면서 약 4개월간 성매매를 알선영업을 했다.

이러한 사실로 업주 및 성매매알선책(일명:실장) 2명등 총 3명을 구속했으며, 지난 9월께 서구 갈마동 소재 F오피스텔에서 3개소의 방을 임대하고 미성년자인 D양(여,19세)를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 C씨를 검거했고, 이에 대해서도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또한 학교주변 200m이내에서 마사지 업소로 위장하고 성매매를 알선한 업소에 대해서 반복적으로 단속해 마사지업소를 패쇄 조치했다.

둔산경찰서 관계자는 현장에서 성매매대금과 업주 A씨와 다른 업주 C씨가 소지하고 있던 영업용 휴대전화를 압수해 수사 중에 있으며 위 업소를 찾은 성매수남들에 대한 혐의 사실 입증시 추가 입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전둔산경찰서(서장 오용대)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하고 깨끗하며 법과 질서가 지켜지는 사회 조성을 위한 활동으로 10월까지 37개소 불법성매매업소를 단속해 135명 검거, 성매매대금 7백7십여만원을 압수하였고, 불법사행성 게임장 45개소를 단속하여 65명 검거, 2200여대의 불법게임기를 압수했다.

둔산경찰서 생활질서계장은 “불법 업소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단속을 펼치겠으며, 성매매업소 및 불법게임장에 대한 용도를 변경하여 불법영업을 한 업소의 건물주의 대해서도 방조여부를 적극적으로 수사하고 단속된 불법업소에 대해 행정기관과 협조하여 폐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