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교육청 2009년도 주요업무계획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연기교육청 2009년도 주요업무계획 설명회 개최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1.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교육청(교육장 이덕삼)은 연기교육을 한단계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2009 주요업무계획 설명회를 관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꿈과 보람, 감동을 주는 행복 연기교육 실현을 위해 준비된 설명회는 2009년도에 교육청과 학교에서 중점으로 추진해야할 내용과 역점과제, 특색과제에 대한 설명 및 협의가 심도 있게 진행됐다.

특히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큰 꿈을 키워주는 행복 연기교육 실현을 위하여 잠재능력개발교육 충실, 학습자중심의 교육과정 운영, 방과후학교 운영, 미래사회 적응교육 강화, 경로효친중심 예절교육, 학교안전통합시스템 정착과,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보람을 주는 행복 연기교육 실현을 위해 교원의 전문성 강화, 교실수업 질 제고, 현장 중심의 교육행정 지원, 학교의 자율역량 강화, 교육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감동을 주는 행복 연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유아.특수교육의 질제고, 다문화가정교육 지원, 학생 건강증진교육 강화, 학생교육복지 지원 등에 적극 노력하여 꿈과 보람, 감동을 주는 행복 연기교육 실현에 전 교직원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이덕삼 교육장은 "학교자율화 조치에 따른 학교 자율역량 강화에 노력하고, 학생들의 학력증진과, 올바른 인성 함양으로 작지만 옹골찬 교육을 전개하여 충남교육을 선도하는 연기교육을 펼치자"고 당부했다.

연기/김기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