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수,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우정출연
상태바
김흥수,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우정출연
  • 유영옥 기자
  • 승인 2010.01.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속 코믹 감초 연기 ‘웃음폭탄’


배우 김흥수가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에 우정출연 해 관객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했다.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배우 이나영이 ‘미녀아빠’로 코믹 변신해 개봉 전부터 이슈를 낳았던 작품이다. 영화에서 김흥수는 어떤 상황에서도 친구 ‘지현’(이나영 분)을 응원하는 의리파 고교 동창 ‘영광’으로 분해 영화 속 웃음을 책임진다.

김흥수가 열연한 자동차 세일즈맨이자 자유연애를 꿈꾸는 유부남 영광은 틈만 나면 지현의 비밀을 무기로 삼아 차를 팔 생각을 하는 인물. 이러한 영광의 투철한 직업의식과 엉뚱함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면서 극중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김흥수가 웃음의 중심에 서다!’(ID:milk0109), ‘배우 김흥수의 재발견’(ID:wony79), ‘기대 이상의 즐거움, 흥수씨 파이팅!’(ID:lawnorder), ‘영화 보는 내내 김흥수씨가 또 나오기만 기다렸어요’(ID: queen123) 라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다.

이번 김흥수의 영화 출연은 그의 해맑은 웃음을 그리워하는 오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다. 영화를 보고 나온 일부 팬들은 “오랜만에 흥수씨의 유쾌한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 “관객들은 김흥수를 좋아해!”라며 즐거워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