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23일 일본 첫 단독 공연 대성공!
상태바
환희, 23일 일본 첫 단독 공연 대성공!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2.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에 대한 확고한 꿈과 열정도 전해…


지난 23일 일본에서 열린 인기 가수 겸 배우 환희의 크리스마스 기념 단독 라이브 공연이 성황리에 끝났다.

환희는 지난 23일 도쿄의 JCB홀에서 라이브 겸 토크쇼 'HWANHEE presents-LOVE in Christmas'를 열고 매혹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무대 연출로 2000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현장에는 공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600여 명의 팬들이 오픈을 기다리며 대기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해외로 진출한 타 아이돌 그룹에 비해 일본에서의 활동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첫 단독 공연에서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은 환희에 대해 일각에서는 한류 스타 대열 합류를 점치고 있다.

환희는 지난 10월 발매 된 솔로 앨범의 수록곡과 함께 드라마 OST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슴 아파도’와 ‘내 사람’을 애틋한 목소리로 열창했다.

방송 당시 일본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 준 시간이어서 팬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기도 했다.

환희는 공연과 함께 진행된 토크쇼에서 BOF와의 전속 계약에 대해 언급하며 연기에 대한 확고한 뜻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연기도 음악만큼이나 멋질 것이라 믿는다’, ‘배우 환희의 모습도 기대된다’ 는 등의 응원을 하며 배우 활동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지지의 뜻을 전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