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설아, CF에서 팔색조 매력 발산 ‘시선 집중’
상태바
유설아, CF에서 팔색조 매력 발산 ‘시선 집중’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1.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배우 유설아가 KT 인기 광고 ‘쇼 때문이다’ CF에서 선보인 다양한 매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설아가 출연한 KT SHOW의 새로운 CF ‘USIM_③스타일 따라 폰 골라쓰기’ 편은 휴대폰 속의 유심(USIM)칩을 이동하여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폰을 골라 쓴다는 내용이다. 유설아는 깜찍, 청순, 섹시 3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브라운관을 통해 먼저 선보인 CF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영화관 등으로 노출을 확대했으며, KT SHOW 블로그에서 공개한 메이킹 필름 또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메이킹 필름 속 유설아는 광고에 사용된 컨셉 외 5가지 버전의 캐릭터까지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색다른 모습을 찾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USIM_③스타일 따라 폰 골라쓰기’ 편을 본 네티즌들은 “같은 사람 다른 매력”(ID:에헤라디야), “모델 정말 같은 사람 맞나요? 와우”(ID:새파란), “쇼가 신인배우 발굴을 잘 하는 것 같아요”(ID:미야미)라며 유설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광고계에서는 KT SHOW, 롯데 실론티 등 각종 CF를 통해서 매력을 발산해 온 유설아를 “촬영 컨셉에 맞는 최상의 이미지를 표현해내는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라고 평하며 주목하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