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류상욱, 태양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상태바
신예 류상욱, 태양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1.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웨딩드레스> 뮤비 출연!


신예 류상욱이 가수 태양의 신곡 ‘웨딩 드레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상욱은 최근 MBC월화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화랑 중 뛰어난 외모가 빛나는 백호비도 수장 ‘대남보’ 역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또한 주말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는 ‘강세원’이라는 해성그룹의 막내아들로 출연 자상하고 따뜻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저돌적인 매력남을 보여주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지난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where u at’에 이은 태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곡으로 내년 발표되는 태양의 정규앨범의 정식 타이틀곡이기도 하다.

이에 ‘웨딩드레스’는 발표 전부터 대중들 사이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그 뮤직 비디오 또한 큰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류상욱은 지난 10월 말 서울과 충남 태안 등에서 태양, 신인배우 백승희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다. 뮤직 비디오에서 류상욱은 태양과 절친한 친구로 등장하며 사랑하는 연인과 웨딩 마치를 올리는데 신랑측 들러리인 태양이 사실 오래 전부터 친구의 신부를 사랑하고 있었다는 스토리.

류상욱은 결혼식 장면을 위해 턱시도를 입어 외모가 더욱 빛났으며 태양과도 자연스러운 연기호흡을 맞추며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

류상욱이 출연한 태양의 <웨딩드레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방송과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