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천사의 유혹>, 당당한 청순녀 홍수현
상태바
SBS <천사의 유혹>, 당당한 청순녀 홍수현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11.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오늘, 키다리 아저씨에게 사랑 고백


배우 홍수현이 오늘 방송되는 SBS 월화 드라마 <천사의 유혹> 8회분에서 배수빈(재성 역)에게 사랑을 고백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뜨겁다.

<천사의 유혹>은 <아내의 유혹>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던 김순옥 작가의 야심작으로 10.3%로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줄곧 상승곡선을 그리며 지난 3일 7회분은 16.6%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내의 유혹>이 아내의 복수극을 그렸다면 이 드라마는 남편의 복수극을 네 남녀 관계 속에서 긴박감 넘치게 그려내고 있다.

홍수현은 이 드라마에서 고아 출신의 간호사 ‘윤재희’ 역할을 맡아 자신을 어릴 때부터 후원해 준 키다리 아저씨 안재성(배수빈 분)을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그려 ‘청순미의 대명사’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홍수현은 사랑 앞에서는 위험을 불사하며 아란(이소현 분)에게도 대적하는 당당함을 보여줘 선함 속에서도 사랑 앞에 용감한 ‘당당한 청순녀’의 모습을 보여줘 더 눈길을 끈다.

특히 홍수현은 오늘 방송되는 8회분에서 “나 아저씨 좋아해요”라며 배수빈에 대한 사랑을 당당하게 고백할 예정이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을 통해 홍수현의 고백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어서 윤재희와 안재성의 사랑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진흙 속 핀 장미꽃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냉혈한 복수극 속에서 따뜻한 홍수현의 역할이 빛나는 것 같다(kafri)”, “청순미의 대명사 홍수현과 딱 어울리는 역할(고OO)”이라며 호평을 남기고 있다./유영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