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배분사업 공고 및 접수
상태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배분사업 공고 및 접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8.05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이하 대전모금회)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2021년 배분사업 중 자유주제 공모 형식의 신청사업과 저소득 야간방임아동 및 청소년에 대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복권기금사업을 공고하고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1년 신청사업은 자유주제 공모 형태로 프로그램사업과 기능보강사업으로 구분하여 최대 3000만원 한도 내 신청 가능하며, 복권기금사업은 사업 유형별 최대 4182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대전모금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2021년 온라인 배분사업 설명회’ 녹화영상 편집본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배분사업기준과 사업 신청방법을 안내하여 접근성을 높였다.

본 설명회는 2021년 배분사업 기준 안내, 사업계획서 작성법, 주요 변경사항 안내 등으로 구성됐다.

신청사업과 복권기금사업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시스템(http://proposal.chest.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대전모금회 홈페이지(http://dj.chest.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은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심에도 우리 이웃들을 위해 애쓰시는 사회복지 현장의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와 절차를 통해 대전 시민들께서 모아주신 성금이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대전모금회 배분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전했다.

대전모금회의 배분사업은 한 해 동안 대전 시민들이 모아준 성금으로 지원되며, 대전지역 사회복지관련 기관들의 자유주제 공모형식으로 진행된다.

대전 모금회는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11~12월 중 최종 선정기관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