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자 발표
상태바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자 발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3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천안 = 이준희 기자]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는 ‘제9회 인구의 날’을 맞아 6월부터 7월에 걸쳐 한 달간 실시한 ‘다자녀 가족사진 공모전’수상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인터넷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다자녀 가족이 일상의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함께 공모하는 과정을 통해 부모와 자녀, 형제자매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최우수상에는 이○배 씨가 수상했다. 이 씨에게는 수상작 사진을 담은 탁상형 액자와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전달됐다.

이 씨는 “딸이 추천해 찍은 사진으로 최우수상까지 탈줄 몰랐지만,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부상으로 받은 공기청정기도 좋지만 가족사진 액자까지 제작해주시니 더 많은 추억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상은 김○수 씨와 김○한 씨가 수상했으며, 장려상에는 하○미 씨와 조○준 씨, 유○영 씨가 선정됐다. 자세한 수상 내역은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윤순영 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집합강의와 가족 프로그램을 열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다자녀 가족들에게 재미있고 뜻깊은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천안시직장맘센터는 직장맘과 육아하는 아빠, 그리고 소중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