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상태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28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네베네 천안점 외 2곳과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27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베네베네 천안점(대표 김진경), HOTEL1411(대표 김진경), APARTMENT1411(대표 장혁)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베네베네 외 2곳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베네베네천안점, HOTEL1411, APARTMENT1411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절실히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들에게 희망이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경 베네베네 천안점 대표와 장혁 Apartment1411 대표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아동들에게 나눔으로 보답하고자 좋은 이웃가게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한 베네베네, HOTEL1411, APARTMENT1411는 각각 아동복, 여성복, 남성복 매장으로 장혁, 김진경 부부가 천안에서 16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천안에서 데일리 룩으로 유명한 의류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