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홈카페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홈카페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1층 ‘네스프레소’ 매장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1층 ‘네스프레소’ 매장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 지하1층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집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홈카페’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1층 ‘네스프레소’ 매장]

8월20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Barista)’ 레시피 메이커 구매시 3만원 커피 할인 혜택(커피 6줄 이상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 적용)을 제공해, 다양한 레시피로 프리미엄 ‘아이스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네스프레소 ‘바리스타’는 아이스 커피부터 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는 물론 완성도 높은 라테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레시피 메이커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바리스타 레시피 가이드에 따라 준비한 후, 바리스타 저그에 물이나 우유, 얼음, 초콜릿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 레시피를 선택하면 전문적인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는 ‘아이스 프라페(Iced Frappé),’ ‘아이스 니트로(Iced Nitro)’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스 레시피도 제공해 여유롭고 시원한 프리미엄 ‘아이스 홈카페’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이스 프라페’의 경우 네스프레소 커피를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해 저그에 담은 후, 차가운 우유(100ml)와 얼음(30g)을 넣고 ‘아이스 프라페’ 메뉴를 선택해 ‘바리스타’를 작동시키면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아이스 니트로’는 얼음(90g)을 저그에 넣은 후,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한 네스프레소 커피와 물을 넣고 ‘아이스 니트로’ 메뉴를 선택해 만들 수 있다.

아이스로 즐길 때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Barista Creations For ICE)’ 시즌 한정 커피와 함께 하면 더욱 완벽한 아이스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