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쉐마 연구소기업이 에어맥 마스크 기탁
상태바
충남대병원, 쉐마 연구소기업이 에어맥 마스크 기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2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윤환중)은 23일(목), 쉐마(대표 한대익)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 에어맥 마스크 100세트(700만원 상당)을 기부 받았다.

한대익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장시간 근무해야 하는 중부권 주요 거점병원인 충남대학교병원의 의료진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윤환중 원장은 “의료진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어려운 시기 후원물품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후원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한대익 대표는 10여년 전부터 대기오염이 심각한 중국과 홍콩 및 사스사태의 현장경험과 카이스트 국가 프로젝트 연구단 교수로, 충남대학교 의과대 겸임교수를 통해 쉐마 연구소 기업을 세웠고, 지난 4월 코로나19 대응의 항바이러스 혁신적인 융복합 에어맥 마스크 제품을 구현해냈다.

한편, 에어맥 마스크는 지난 5월 전세계에 런칭한 제품으로 세계 최초의 캡슐타입 필터를 한번 장착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초미세먼지를 97% 차단하는 헤파급 필터 및 항바이러스 기능을 구현, 혁신적인 성능과 체내의 유해가스를 신속히 배출시키는 숨쉬기 편한 기능으로 코로나19 시대 사용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