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주)넥스트유와 산학협력 협약
상태바
백석문화대, (주)넥스트유와 산학협력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10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천안 = 이준희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7월 10일(금) 오전 11시 교내 자유관 회의실에서 ㈜넥스트유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이찬기 교무처장, 최선기 산학협력단장 등과 강신조 ㈜넥스트유 회장, 이병하 경기도콘텐츠진흥원 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으로 △문화예술 관련 글로벌 인재 발굴 및 양성 협력 △대학 브랜드 후원 및 재학생들의 일자리 창출 협력 △영상음악 전문화 과정 운영 △중국 등 해외 현지 협업 및 해외 대학교와의 제휴 등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날 송기신 총장은 “넥스트유와 협약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대학 학생들과의 교류로 기독교문화를 접목한 컨텐츠를 만들어 중국 등 여러 나라에 한류를 이끄는 다양한 협력 기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스트유 강신조 회장은 “백석문화대학교와 넥스트유가 성실히 협력하는 관계가 되길 바라며, 문화예술 관련 글로벌 인재양성과 국제 상호 협력이 하루빨리 진행 되어서 기관의 경쟁력 강화와 기독교발전의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기원합니다.”라며 말했다.

한편, ㈜ 넥스트유는 대한민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 한류를 통한 문화, 경제 교류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