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냉장고를 부탁해!”
상태바
“굿네이버스, 냉장고를 부탁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천안신촌초등학교와 함께 사업 발대식

6월 29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천안신촌초등학교(교장 전미희) 전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굿네이버스, 냉장고를 부탁해!” 사업 발대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발대식은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 전미희 천안신촌초등학교장, 학부모 대표 및 학교운영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굿네이버스, 냉장고를 부탁해”는 ㈜아이차밍(대표 이희섭)의 후원을 받아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가 수행하는 사업으로, 전국 최초 초등학교 내 무인 냉장고 설치를 통해 식사를 하지 못하고 등교하는 학생들이 간단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도록 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학생들은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식을 직접 선택하여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교내 교육 복지사를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교생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이번 사업은 단순히 우리 아동들에게 배고픔을 채워주는 활동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아동들에게 세심한 관심과 진정성 있는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 굶주림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갈 것” 이라고 전했다.

전미희 천안신촌초등학교장은 “올해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를 통해 생필품키트, 마스크 등 여러 방면으로 지원을 받아 감사하다”며, “새로운 사업을 통해 우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신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