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잠재적 VIP 확보를 위한 고객관리 강화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잠재적 VIP 확보를 위한 고객관리 강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7.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6층에 오픈한 Jade BLACK 등급 전용 Take-out 전용카페’’Cafe Jade’매장모습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가 7월부터 VIP 고객의 지속적인 확대와 잠재적 고객층 확보를 위한 ‘Jade’ 등급 기준을 세분화하고 등급별 혜택을 늘려 VIP 고객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Jade’ 등급은 갤러리아가 2018년 초 20~30대 젊은 고객들의 충성도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등급으로, 기존 ‘Jade’ 등급에서 ‘Jade BLACK’과 ‘Jade WHITE’로 이원화 관리하고, 여기에 ‘Cafe Jade’ 시설을 별도로 운영해 다양한 연령대의 잠재적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갤러리아타임월드 상위 등급인 ‘Park Jade’ 고객 중 20%가 전년 ‘Jade’ 등급에서 상향된 고객이란 점에서 ‘Jade’ 등급 고객 관리가 중요하다고 판단해 나선 것이다.

지난, 7월 1일(수) 갤러리아타임월드 Center 6층에 새롭게 선보인 ‘Cafe Jade’는 ‘Jade BLACK’ 고객을 위한 Take-out 전용카페’로 일 1회(동반1인 포함)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정상상품 상시 5%, 무료주차서비스, 문화센터 정규 강좌 20%, 학기별 정규강좌 1회 5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더불어 ‘Jade WHITE’등급은 정상상품 5% 할인, 3시간 무료 주차권(월 10매), 빈스앤베리즈 무료 음료 쿠폰 4매, 문화센터 정규 강좌 20%, 학기별 정규강좌 1회 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해 6월 백화점 업계 최초로 백화점이 아닌 외부 건물에 VIP 전용 플랫폼 ‘메종갤러리아’를 선보였으며, 지난 5월에는 최상위 고객들을 위한 ‘PSR 라운지’를 오픈해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고객관리를 이어오고 있다.

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잠재적 고객층에 대한 효율적 운영으로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VIP 서비스를 강화해 새로운 매출 동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