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식품조리계열,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대상
상태바
대전과기대 식품조리계열,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대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6.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상 - 대한민국시도지사협회장상 종목: 학생라이브 팀명: 포레스트 참여: 이승지, 전혜윤, 이가연, 백영현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식품조리계열은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 참가해 대상(대한민국시도지사협회장상, 1팀), 금상(1팀), 은상(2팀)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는 대한민국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의 행사로 한식의 고유의 맛과 정갈함, 영양학적 우수성은 물론 이를 통해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2009년에 시작됐으며, 국내산 농수산 식품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연구&개발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일류 셰프를 양성하기 위한 권위 있는 요리 경연 대회이다.

본 대회는 단체로 팀을 이뤄 참가하는 방식으로, 대전과기대에서는 학생라이브 부문에 참여하여 대상(이승지, 전혜윤, 이가연, 백영현)을 수상하였다.

식품조리계열부장 박인수 교수는 “이번 경연대회는 코로나바이러스로 행사가 연기되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학 실습실에서 안전거리 확보 및 마스크 착용 등 생활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면서 조리에 대한 열정으로 얻은 값진 결과로써, 재학생들이 미래 대한민국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질 조리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