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정기세일 여름상품 특집전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정기세일 여름상품 특집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6.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여름정기세일에앞서 유명브랜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앱 이벤트와 여름상품 특집전 등을 진행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트래디셔널 브랜드 폴로(남성), 빈폴(남성), 빈폴레이디스, 라코스테 스포츠, 랄프로렌칠드런, 타미힐피거 등 30% 와 헤지스(남성), 빈폴 ACC 등이 20~3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이밖에 ‘자라’브랜드 최대 60% 가격인하와 듀퐁, 오프화이트, 골든구스, 휴고보스, 레페토 등 해외브랜드 그리고 시슬리, 비이커, 클럽모나코, SJYP, 프린치캣, 산드로옴므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참여해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율은 브랜드별 상이하다.

각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여름상품 특집전이 진행된다. 3층 마쥬, 산드로 브랜드에서는 19년 SS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6층 남성캐주얼 브랜드 앤드지, BOB 에서는 반팔티셔츠, 재킷, 반바지 등 다양한 여름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집전이 펼쳐진다.

5층 봉쁘앙(~6월30일), 압소바(~7월12일) 유아동 브랜드에서는 20년 여름상품을 20% 할인해주고, 아동 슈즈 전문브랜드 토박스에서는 샌들 2족 구매시 20% 할인과, 아쿠아슈즈&선글라스 구매시 뿌띠슈 선케어를 증정한다.

7층 행사장에서는 버커루 기획상품전이 열려 티셔츠 1만5000원~2만9000원, 린넨바지 5만9000원~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란제리 브랜드 트라이엄프에서는 7월12일(일)까지 30% 세일이 진행된다.

아울러 홈&리빙 매장에서는 무더위 속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여름침구 특집전이 에이프릴엣홈, 아이리스, 알레르망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APP EVENT’도 펼쳐진다. 갤러리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갤러리아 장바구니, 손세정제, 손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행운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6월28일(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갤러리아 APP 알림서비스 허용 후 이벤트 응모시 증정하는 3000원 G캐시 행사는 6월22일(월)~7월12일(일)까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