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커피멜로우(Coffee Mellow) 좋은이웃가게 선정
상태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커피멜로우(Coffee Mellow) 좋은이웃가게 선정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6.02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커피멜로우,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1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커피멜로우(대표 최원경)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커피멜로우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카페를 오픈한지 불과 2개월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최원경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는 마음에 상처가 있는 아동에게 다가가 위로하고, 그들의 상처를 치유하며 희망을 안겨주어 세상의 밝은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원경 커피멜로우 대표는 “카페 오픈 준비를 하면서 우리가 평소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느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멜로우라는 뜻처럼 국내 아동들이 잘 성장해 세상에서의 조화를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041-575-9601)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커피멜로우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며, 직접 로스팅한 단일 품종으로 만든 고품질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대표메뉴는 더치커피, 수제 바닐라빈 라떼, 리얼 초코 멜로우며, 주변 이웃들에게 핸드드립 원데이 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하여 커피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