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여성단체 정기총회
상태바
대전농협 여성단체 정기총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6.01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사)농가주부모임 대전시연합회 총회 성료

농협대전지역본부(본부장 윤상운)는 29일 농협대전본부 대회의실에서 (사)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회장 이영실)와 (사)농가주부모임 대전시 연합회(회장 박계순)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취임식 및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는 농업의 생산 주체인 농가주부모임과 소비자 단체인 고향주부모임 임원이 함께 도농 교류 활성화를 다짐하고 우리 농업·농촌의 가치와 중요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최근 농협이 새롭게 선포한‘비전 2025’,‘농업인 그리고 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위해 화훼농가 돕기 꽃 소비촉진 행사인 꽃꽂이를 하며 여성 리더로서의 다양한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고향주부모임 대전시지회 제9대 박종근 회장이 퇴임하고 제10대 회장으로 이영실 회장이 취임했으며, 농가주부모임 대전시연합회 박계순 회장이 제10대 회장으로 연임 되었다.

고향주부모임과 농가주부모임 임원 및 회원들은 농촌일손돕기를 비롯 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운동과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등 범농협 차원의 다양한 사업들에 동참하여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을 계획이다.

농협대전지역본부 윤상운 본부장은 “대전농협이 육성하고 지원하는 고향주부모임과 농가주부모임은 고령화와 부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농업인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 농업·농촌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