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희 대전시 전 정무부시장, 나눔리더 회원가입
상태바
김광희 대전시 전 정무부시장, 나눔리더 회원가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5.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김광희 대전시 전 정무부시장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김광희 대전시 전 정무부시장

19일, 김광희 전 정무부시장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사무실에 방문하여 대전 나눔리더 회원가입을 하였다.

나눔리더 회원이 된 김광희님은 2002년 대전시 정무부시장과  2005년 대전도시철도공사 초대 사장을 역임하였고,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초대 부회장(1998년~2002년)을 맡아 공동모금회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하였다.

김광희 나눔리더는 “대전 지역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나눔리더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 함께 하게 되었다.”며,“작은 사랑의 실천을 조금씩 키워나가 더욱 큰 사랑을 베풀며 살도록 하겠다.”고 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대전지역을 누구보다 잘 아시는 어른께서 나눔리더에 함께 해주시며 본보기가 되어주시어 감사하다”며, “소중한 사랑이 모여 어려운 분들에게 큰 나눔을 전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나눔리더에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눔리더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실천 운동의 하나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문의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및 전화(042-347-5176)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