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어린이날 창의력 선물 선보인다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어린이날 창의력 선물 선보인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4.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이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연중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어린이날을 맞아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을 지하2층 고메이494 행사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하2층 고메이494 ‘마이즈 오토마타’ 팝업 매장에 어린이가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먼저, 공학의 기초 교육용 컨텐츠 전문 브랜드 ‘마이즈 오토마타’는 5/5(화)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이야기에 담긴 재미와 교훈을 더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창의적인 매커니즘의 교육용 조립키트로 건축, 곤충, 공룡, 악기 등 다양한 라인을 조립할 수 있어, 아이들이 공학적인 원리를 통해 작은 부품을 조립함으로써 인내심과 끈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더불어, 가드닝, 플라스틱 중장비 조립 등으로 미국,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아동용 공구 브랜드 ‘스탠리 주니어’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공구를 가지고 조립놀이 활동을 가족과 함께 하면서 더욱 더 친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행사는 5월7일(목)까지 진행된다.

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에 지친 아이들에게 조립하는 재미와 창의력 향상,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준비하게 됐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