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집콕의 세계’켐페인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집콕의 세계’켐페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4.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다음달 5일(화)까지 연장되고, 온라인 개학과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제는 공기살균기로 집안을 상쾌하게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되고 바이러스와 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관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은 더욱 강해지고 있다. 9층 홈&리빙 ‘게이즈샵’ 브랜드에서는 쾌적한 집안 공기를 위한 아이템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 전문 의료기기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미국 항공우주국(NSAS) 테스트 및 특허를 획득한 공기살균기로 현재 119 구급차에 1000여대, 국내 병원 400여곳에서 공식 공기살균기로 사

용 중이다.

특수 제작된 DBD 플라즈마 코일에 오로라 같은 전자이온필드를 형성해 오염된 실내공기를 흡입하고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알레르겐, 병원균, 곰팡이균, 유기물질 등을 실시간 파괴해 살균된 공기만을 배출해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며, 고객들의 마음을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 나는 ‘티블렛’으로 즐긴다

TV처럼 보는 32인치 태블릿 ‘티블렛’은 '코로나19' 여파로 개학이 연기되고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이 결정되면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학생들과 영화나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작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화면에서 느꼈던 답답함을 해소하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편리하고 즐거운 집콕 생활을 제안한다.

장기화된 집콕 생활!! 뭉친 근육, 스트레스 날려버려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개학이 미뤄지면서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피로감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셀라렙 브랜드 마사지건’ 아이템은 집에서 손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제품으로 장시간 티비 시청과 집에서 운동 후에 뭉친 근육을 풀어 주는데 힘들이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