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미식가들의 천국 고메이월드에 신규 맛집 오픈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미식가들의 천국 고메이월드에 신규 맛집 오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4.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미식가들의 천국 갤러리아타임월드 11층 고메이월드에 신규 맛집 오픈
미식가들의 천국 갤러리아타임월드 11층 고메이월드에 신규 맛집 오픈

전국의 유명맛집과 신생맛집들이 한곳에 어우러져 미식가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 11층 고메이월드에 새로운 맛집들이 들어서면서 또 한번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4일(화), 일식, 한식, 중식, 양식 등 전국유명 맛집들이 한곳에 모여있는 11층 고메이월드에, 민물새우와 홍합이 들어간 손수제비로 유명한 대전맛집 ‘오한순 손 수제비’와 3대에 걸쳐 67년 전통의 오래된 역사를 이어온 한국식 냉 메밀 국수와 메밀 낙지 전문점 ‘광화문 미진’이 새롭게 오픈했다.

대전맛집으로 시작해 전국적인 맛집으로 유명해진 ‘오한순 손 수제비’는 민물새우와 홍합이 들어간 해물 손 수제비 전문점으로, 오픈 기념 2-3만원이상 주문시 아메리카노 교환관 1-2매를 증정한다.

또한 미슐랭가이드 3년 연속으로 선정될 만큼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줄을 서야 입장이 가능할 정도로 유명한 ‘광화문 미진’은 진한 맛의 간장 육수와 쫄깃한 식감의 메밀 면발을 선보이며, 메밀 막국수, 비빔 메밀, 낙지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오픈 기념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왕교자 2개를 증정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 관계자는 ‘맛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집 발굴과 유치에 힘쓰고 있다.

특히 대전 지역내 맛집을 유치함으로써 지역의 상생 발전에 기여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고객들이 갤러리아타임월드 11층 고메이월드에서 새로운 유명 맛집들의 다양한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