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준 "문재인 정부 실수투성이 정부"
상태바
김병준 "문재인 정부 실수투성이 정부"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3.28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김병준 중부권 선대위원장은 민주당 박병석 중부권 선대위원장과 3월 28일 오전 10시 TJB 열린토론에 출연하여“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기 위한 의료진과 국민들의 위대함에 비해 정부는 오히려 문제만 키웠다”면서“지금이라도 코로나19 사태 이후를 대비해 청와대에 경제 워룸(war room)을 설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경제 회복 방안과 관련해서 김 선대위원장은“정부가 자영업자나 중소기업 등이 버틸 여력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면서“우리 경제 심장에 메스를 가할 수 있는 담력과 배짱을 가진 전문가를 찾아 컨트롤 타워를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김병준 선대위원장은 비례위성정당과 관련하여“야당과 합의 없이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무리하게 도입해 국민께 정치냉소만 부추기고 있다”면서“합리적인 방안 없이 이후 사태에 대해 대비하지 못했다는 것은 아마추어적이다. 강압적인 밀어붙이기로 이런 제도를 도입하게 된 것은 국가적 망신이다.”라고 비판했다.

세종시가 갑과 을 선거구가 나뉘어 지역불균형이 심화될 수도 있지 않냐는 지적에 김 선대위원장은“남과 북으로 선거구가 나뉘게 되어 북쪽이 독자적인 목소리를 낼 수 있게 되었다”면서“대전의 베드타운화되는 세종의 독자적 위상을 제대로 세우기 위해 제가 세종으로 내려 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선거의 판세에 대해 김 선대위원장은“코로나19 사태로 정부의 경제·외교안보 실정이 가려져 어려운 선거를 치루게 되었다”면서“국민께서 미래통합당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일방적인 독주를 견제하고 제동을 걸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