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맞이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별 신상품 제안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봄맞이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별 신상품 제안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3.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매장을 봄 분위기로 연출하고 봄맞이 준비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별 봄 신상품 제안한다. 또한 주말을 맞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세사, 아이리스, 까르마 브랜드가 참여한 침구 봄 상품 제안전이 열린다. 더불어, 환절기 건강관리 예방을 위한 필수 아이템 공기청정기 제안전이 LG전자, 삼성전자, 다이슨, SK매직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2층 플리츠플리즈 매장에서는 새로 입고된 ‘바오바오 링 숄더 바이 컬러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몽클레르, 스톤아일랜드 10~30%, 지방시, 생로랑 10~2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해외 명품 특집전이 3월13일(금)-3울15일(일)까지 열린다.

6층 남성복 행사장에서는 마에스트로, 닥스 정장 특집전이 열리고, 현대적인 감각과 트랜드한 느낌을 더한 프랑스 대표 오뜨 뀌뜨르 브랜드 ‘웅가로 셔츠’가 신규 오픈해 고객들을 만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몽슈슈, 오설록, 빈스앤베리즈’ 매장에서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WEST 1층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Mac 노트북 구매시 최대 15만원 금액할인, iPad 10.2(전제품) apple pencil 1세대 동시 구매시 2만원 이벤트카드 증정, AirPods 2세대 무선충전 케이스 모델 구매시 무선 충전패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오는 3월31일(화)까지 주어진다.

3월13일(금)~3월15일(일), 주말 3일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쇼핑지원금 1만원은 단일매장 지하1층~9층에서 2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며, 갤러리아 앱 온라인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라면 갤러리아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당일 단일매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갤러리아카드 구매 영수증과 앱 다운로드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스카트 물티슈(70매X3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