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tv 이달의 명품(11월)
상태바
mbstv 이달의 명품(11월)
  • 뉴스밴드(편집부)
  • 승인 2009.10.3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바니스뉴욕회사의 Gaber 브랜드
이달의 명품에 기능성 신발 'Gaber(가버)'
충격완충시스템 에어쇼바로 신체불균형 개선에 탁월


MBS TV에서는 이달의 명품으로 (주)바니스뉴욕의 고품격 신기능성 신발인 'Gaber(가버)'를 선정했다.

Gaber(가버)는 스타일을 중시하면서 인체공학적인 신체균형 충격 완충 시스템이 살아 있는 '스타일 기능화'다.

Gaber(가버)는 걸을때 몸의 하중으로 인해 무릎관절과 발바닥을 통해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해 주는 충격완충시스템과 몸의 균형을 개선시켜 주는 에어쇼바 기능이 들어 있다.

충격완충시스템의 압축과 팽창활동을 통해 신체의 하중을 분산시켜 관절과 척추를 보호해 주며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이에따라 신체의 불균형을 개선시켜 준다.

또 일방향 통풍시스템인 에어플로워는 신발 안에 들어 있는 폐공기를 95%이상 바꿔 항상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준다.

고품격 기능성 신발인 'Gaber(가버)'는 신발 중창과 안창에 특수분말 및 음이온 방사물질과 한방약재를 함유시켜 세균의 번식을 억제시키고 무좀이나 습진도 사전에 예방시켜 준다.

신체균형 척추무릎관절 보호 명품슈즈인 'Gaber(가버)'는 99.8%의 획기적인 세균감소율을 기록한 특허 제품이다.

특히 유럽(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과 미국, 일본 등 전세계 32개국에서 기술특허 출원 및 등록을 인정받은 최첨단 웰빙슈즈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허리 및 관절 통증, 당요 등 혈액순환 질환, 세일즈맨,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사람,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과 수험생, 과체중, 노년층에게는 필수적인 신발이다.

문의 : 070-8612-2123 대전중부대리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