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유아동 매장 봄맞이 MD개편 진행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유아동 매장 봄맞이 MD개편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2.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 5층 유아동 매장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며 봄맞이 MD개편을 진행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5층 얌이밀 매장

 이번 MD개편은 일과 육아에 바쁜 ‘워킹맘’들과 저출산의 영향으로 인해 하나뿐인 자녀에게 지출을 아끼지 않는 ‘텐포켓’ 현상과 ‘골드키즈’ (왕자나 공주처럼 귀하게 자라는 외동아이를 뜻하는 신조어)’ 현상 등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리미엄 수제 이유식 브랜드 ‘얌이밀’ 에서는 건강한 이유식을 육아 단계별로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다. 쇼핑이나 외출시 이유식을 따로 싸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추구하고 식재료를 구입해 직접 만들기 보다는 완성된 이유식을 구매함으로써 경제적인 장점을 선사한다. 오픈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이유식 체험팩을 50명에 한해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와 국내 최초 프리미엄 유아동 슈즈 설렉숍 ‘토박스’ 그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브랜드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