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 봄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타 봄학기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1.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 문화센타에서는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좌기간은 2020년 3월2일(월)~5월31일(일)까지이며, 접수기간은 1월28일(화)~2월29일(토)까지, 10층 문화센타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 갤러리아 앱에서 편리하게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더불어 봄학기 정규 강좌(5회 이상) 신청 고객에 한해 자연분해 싱크대배수구 거름망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또한, 이번 봄학기에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강좌를 신설 및 강화했다. 글씨기, 미술여행, 생각정리 기술 등 끊임없이 도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들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는 ‘LIFE STYLE TALK’ 강좌와 5060 시니어 요가, 시니어 필라테스, 바른 척추 운동 등 오전 9시20분에 시작되는 ‘모닝 휘트니스’ 강좌를 신설했다.

더불어, 올해 트랜드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고 어제보다 나은 오늘의 나를 지향하는 ‘업글인간(자신의 행복과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계발형 사람을 뜻함)’을 위한 강좌를 확대했다.

헬스 인플루언서들이 말하는 기초 러닝 교육과 상체/하체 집중 운동 비법을 배울 수 있는 강좌, 피트니스의 다양한 동작을 융합한 신개념 운동으로 DJ가 플레이하는 빠른 비트의 역동적인 EDM에 맞춰 흥겹게 하는것이 특징인 ‘EDM요가 플라이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불어 ‘SPRING OF NOW CLASS’강좌에는 환절기 피부관리 꿀팁, 쑥을 이용해 만드는 요리, 봄날 벚꽃과 어울리는 브렌딩 티를 시음하고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문학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미니 콘서트’ 강좌를 개설해 여러 장르의 예술활동과 여행, 음악이 함께 하는 새로운 콜라보네이션 음악회의 시간을 가져본다.

이밖에도 공예, 노래교실, 쿠킹 클래스, 외국어, 플라워 레슨 등 460여개의 다양한 강좌가 진행되 평소에 배우고 싶고 듣고 싶었던 강좌를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