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 선거사무소 개소 11일...김종민 박수현 조승래 참석
상태바
강준현 선거사무소 개소 11일...김종민 박수현 조승래 참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1.08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 참석 예정…“힘찬 출발에 응원 부탁”
-개소식 이후 1월 말부터는 정책설명회 가질 예정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선거캠프가 위치한 세종시 대평동 황산프라자 6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이날 개소식에는 충청지역 주요 단체장을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장, 지지자 및 일반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소식에서는 김종민 국회의원(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갑) 등이 축사를 할 계획이다.

또 김부겸 국회의원(대구 수성구갑), 정재호 국회의원 (경기 고양시을) 등 현역의원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날 강준현 예비후보는 △통(通)하는 사람 △경제통 국회의원 △충청 상생 발전 △세종여지도 설계 △공정사회 △행정수도 완성 등 총 6개 주제의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앞으로의 정책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세종시에서 활동하는 캘리그라퍼가 ‘통(通)하는 강준현’ 이라는 주제로 퍼포먼스를 갖고, 이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이 세종으로 통하는 길, 그 힘찬 출발에 함께 서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개소식 이후 1월 하순부터 선거사무소에서 정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