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따뜻한 문화 이벤트 즐기세요
상태바
11월 따뜻한 문화 이벤트 즐기세요
  • 강현준 기자
  • 승인 2009.10.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연인· 중년부부· 솔로를 위한 공연 ‘풍성’

만추의 계절 11월엔 코레일에서 추천하는 문화공연으로 그 누구보다 따뜻한 데이트를 즐겨보자.

코레일(사장 허준영, 한국철도공사)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코레일멤버십(회원) 총 870명을 선정해 뮤지컬 ‘달콤한 나의 도시’, ‘명성황후’ 등 총 7편의 문화공연에 무료 초대한다고 28일 밝혔다. 또 11월 열차이용고객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준다.

코레일은 젊은 연인을 위한 달콤한 공연으로 정이현 작가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달콤한 나의 도시>, 2006년 토니상 작품상 등 각종 노미네이트로 빛나는 뮤지컬 <웨딩싱어>, 2006년부터 지금까지 1,200회 공연 동안 객석점유율 90%를 기록한 뮤지컬 <김종욱 찾기>을 추천한다.

또, 완숙한 중년부부를 위한 공연도 준비돼 있다. 국내창작뮤지컬 사상 최초 100회 돌파한 뮤지컬 <명성황후>, 서울예술단의 새로운 도전 뮤지컬 <청 이야기>, 토정 이지함이 풀어내는 명품 마당놀이 <토정비결>로 신혼분위기를 내보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유쾌한 코믹 뮤직쇼 <판타-스틱>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내달 11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의 이벤트란에서 관람희망일과 신청사연 등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내달 13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다만 당첨자에 한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철도포인트(공연별 1천~5천점)가 ‘문화러브포인트’로 자동 기부된다.

코레일 관계자는 "11월 열차 이용객은 공연별 예매처에 전화예매 후 열차승차권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최대 30%까지 공연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공연별 할인율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고 말했다. /강현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