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트라스비엑스, 전북 완주군에 희망복지 기부금 기탁
상태바
한국아트라스비엑스, 전북 완주군에 희망복지 기부금 기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1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의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국아트라스비엑스(Hankook AtlasBX)가 전북 완주군에 희망복지 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12월 18일 오전 전북 완주군청에서 박성일 완주군수, 황정찬 아트라스비엑스 전주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소외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완주군 내 저소득 가구의 생활환경 개선과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는 지난 2007부터 완주군에 후원금을 전달해 지역사회 이웃들과의 상생을 도모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따뜻한 사회주택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드림위드’ 사업을 통해 주민 스스로의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공동체 협업 활동을 지원하며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외에도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차량나눔, 타이어나눔, 틔움버스 등의 이동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복지기관의 다양한 이용자가 양질의 사회 복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전국의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