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 감사패 전달
상태바
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 감사패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1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회장 정성욱)는 지난 18일 낮 12시 유성구 케이인하우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그동안 대전·충청지역 경제발전에 앞장선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하나금융그룹 함영주 부회장과 행정안전부 이재관 지방자치분권실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성욱 회장은 “이 감사패에는 경제상황이 녹록치 않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것에 대한 경제인들의 보답의 의미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패의 의미를 전했다.

다음은 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 명단이다. 정성욱 대전상공회의소 회장, 박희원 대전상장법인협의회 회장, 강도묵 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 회장, 한승구 대전광역시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 김종민 대전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조창현 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 회장, 정미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 회장, 강경애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 회장, 안경남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기업협의회 회장, 조인구 메인비즈 대전세종충남연합회 회장, 박광수 이노비즈 대전세종충남지회 회장, 방기봉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박찬구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회장 등 이상 13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