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 후원금 1억원 전달
상태바
한국타이어,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 후원금 1억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12.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는 16일 오전 충남 금산군 금산군청에서 조신영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 이사장, 문정우 금산군수, 최창희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충남 금산군 지역 내 초·중·고 학생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 해외어학연수, 인터넷 화상영어 교육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 총 8억여 원의 후원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최창희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장은 “미래 세대를 바르게 육성하는 것은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의 의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응원해 준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원면 노인회 난방비 지원, 연탄은행 동그라미 빨래방 운영비 지원, 다문화가정 문화 체험 지원, 금산 인삼 축제 후원, 사랑의 연탄 기부 활동, 노후주택 안전점검 및 수리, 아름다운 마을 조성 위한 벽화 그리기 등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